음식이야기

주중 점심 호텔뷔페 어디가 좋을까?? 콘스탄스

흑범고래 2023. 3. 4. 20:46
반응형

70대 어머님 생신!! 이모님들을 모시고 호텔 뷔페를 선정하려고 합니다.

 

할머니, 아주머니들의 점심식사는 평일에 대부분 이루어지고 나름 좋은곳을 싸게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주말은 비싸고 복잡한데, 특급호텔을 하면 좋아하실것 같아서 뷔페가 유명한 호텔들 가격을 알아봤습니다.

 

23년 3월 현재

호텔 뷔페 주중 점심 가격
신라호텔 더 파크뷰 168,000원
조선팰리스 콘스탄스 145,000원
조선호텔 아리아 145,000원
JW메리어트 플레이버즈 159,000원

 

더 파크뷰는 많이 소개가 되었고 가격도 비싸서 일단 제외시키고 강남에서 가까운 플레이버즈와 콘스탄스가 있는데.....

플레이버즈도 최근 리노베이션을 한 곳입니다만은 조선팰리스 건물도 비교적 최근에 지은 곳이라 가격도 나름 괜찮다고 생각해서 조선팰리스 콘스탄스로 선정!! 그래도 비쌉니다. ㅠㅠ

 

 

위치는 (구)르네상스호텔 위치입니다.

 

 

주차는 편리하고 지하철은 2호선 8번출구에서 선릉역 방향으로 가시면 됩니다.

 

 

 

차에서 내려서 현관을 들어서면 데스크가 나오고 엘리베이터를 타러가는길에 깊은 인상을 주는 조형물이 있습니다. 

정면에서 보면 몸은 보고있으나 얼굴로 엘리베이터 방향을 가리키고 있습니다. 그 비밀을 풀어야 엘레베이터를 찾을 수 있습니다.

 

엘레베이터를 타면 콘스탄스 버튼이 있어 몇층인지 모르셔도 됩니다만 찾아보니 24층입니다. 

뷰가 좋지만 점심에 가면 남향은 커튼이 쳐있어서 잘 보이지는 않습니다만 동향은 코엑스 건물과 선릉이 잘 보입니다.

 

 

뷰가 좋지만 점심에 가면 남향은 커튼이 쳐있어서 잘 보이지는 않습니다만 동향은 코엑스 건물과 선릉이 잘 보입니다.

 

 

 

일식 코너들은 튀김, 회, 조개국 등이 있습니다. 판초밥 퀄리티다 나름 좋아서 좋은 편입니다.

 

어머님께서는 계산도 안하시면서 뷔페에서 초밥을 선택해서 밥으로 배를 채우면 어떻하냐!! 고 계산할 아들을 뭐라고 하십니다. 사실 먹을게 많아 초밥을 그냥 먹기에는 부담스러운 면이 있기는 합니다.

 

 

 

회만 보면 뷔페가 너무 작아보입니다만, 다른 한편으로 또다른 공간이 있습니다. 중식, 한식, 양식 등 다양하게 있습니다만, 사진이 너무 흔들려서 그만.... ㅠㅠ

 

스프를 먼저 먹었어야 하는데.... 초밥먹고 다시 스프를 먹습니다.

 

 

개인적으로 중식을 상당히 좋아합니다.

만두는 좋아보이기는 합니다만 일단 패스!

유독 바삭해 보이는 찹쌀 유린기!! 소스많은 탕수육을 니가 대신해줘야겠다!

 

 

 

 

 

 

 

 

맛있어 보이는 크림소스 베이스의 해산물! 사실 더 많습니다만..... 

 

 

사진이 어찌나 흔들렸던지..

고기는 LA갈비가 훌륭해보이고 깐소새우가 매진행열을 이루어서 기다리다가 줍줍해 왔습니다.

밑반찬으로 김치도~ 조선호텔 김치 요즘 집에서도 먹을 수 있다는 걸 아시나요?? 맛있습니다. 선물이나 손님이 오셨을때 정말 있어보이는 그 느낌! 조선호텔 김치입니다. ㅋㅋㅋㅋ 

 

 

맛있는 후식타임!! 케이크가 한조각을 가져가기에는 좀 부담스럽기는 합니다. 이미 배부른 상태에서 먹는거라.....

그래도 고구마무스케익을 하나 담고 좋아하는 푸딩과 녹차 아이스크림을 마무리로 했습니다.

 

 

가격은 다음과 같습니다.

점심 뷔페가 왜이리 오른걸까요?? 다음에는 다른 호텔로 다시 인사드리겠습니다.

반응형